티스토리 뷰

 

밀레 제품을 사용하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밀레 서비스센터 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한눈에 정리해보겠습니다. 제품 고장 시 빠른 도움이 필요할 때, 어떻게 연락하고 수리받을 수 있는지에 대한 상세 정보를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밀레 서비스센터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밀레 공식 홈페이지

 

밀레 AS 고객센터 연락처

밀레 제품의 고장 및 수리에 관한 문의나 예약은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합니다. 아래는 밀레 AS 고객센터의 연락처 및 운영 시간입니다.

  • 연락처: 1577-1597
  • 운영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부터 1시까지)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밀레 수리방법

밀레 제품의 수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진행됩니다.

  1. 온라인 AS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 가능합니다.
  2. 예약 후 담당 서비스 직원이 예약을 확인하고, 제품의 위치로 방문하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AS 접수 방법: 전화, 온라인 신청서, 밀레코리아 카카오톡 상담이 가능합니다.
  4. 방문 수리의 스케줄은 고객과 서비스 직원 협의에 따라 결정됩니다.

 

밀레 수리비용

제품의 고장 및 수리에 대한 비용은 다음과 같이 책정됩니다.

  • 최대 2년의 무상보증 제공: 무상수리 기간 동안에는 비용 없이 수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고객의 고의, 과실 및 천재지변 등은 무상서비스에서 제외되며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유상수리 시 출장비와 부품비가 청구됩니다. 출장비는 지역에 따라 상이하며, 부품비는 고장 난 부품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밀레 서비스센터 및 고객센터 정보

밀레 AS 센터와 고객센터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 밀레 AS 센터 고객센터 대표번호: 1577-1579
  • 업무시간: 평일 9시부터 17시 30분까지 (월~금), 점심시간 12시부터 1시까지
  • 카카오톡 '밀레코리아' 채널 추가 후 문의 가능

 

밀레 전시장 위치 정보

밀레 제품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구매하고자 할 때, 밀레 전시장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 위치: 서울 강남구 논현로 559, 밀레 익스피리언스 센터 강남
  • 영업시간: 평일 10시부터 20시까지, 주말은 10시부터 18시까지 (공휴일 휴무)
  • 전화번호: 02-545-1254
  • 전국에 20개의 전시장이 운영 중입니다.

 

지역별 서비스센터 및 전시장 정보

밀레 서비스센터 와 전시장은 전국적으로 다양한 지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지역별로 서비스센터 및 전시장의 정보를 정리한 표입니다.

지역별

서비스센터/전시장 위치

전국

전국

서울

전체, 강남구, 강동구, 강북구, ...

경기

가평, 고양(덕양구, 일산동구, 일산서구), ...

인천

전체, 강화군, 계양구, 남동구, ...

강원

강릉시, 고성, 동해, 삼척, ...

대전

대덕구, 동구, 서구, 유성구, ...

세종

세종시

충남

계룡, 공주, 금산, 논산, ...

충북

괴산, 단양, 보은, 영동, ...

부산

강서구, 금정구, 기장군, 남구, ...

울산

남구, 동구, 북구, 울주군, ...

경남

거제, 거창, 고성, 김해, ...

경북

경산시, 경주, 고령, 구미, ...

대구

남구, 달서구, 달성군, 동구, ...

광주

광산구, 남구, 동구, 북구, ...

전남

강진, 고흥, 곡성, 광양, ...

전북

고창, 군산, 김제, 남원, ...

제주

서귀포, 제주시

 

밀레 서비스센터 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정리하여 제공드렸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경우, 위의 정보를 참고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실 것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밀레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밀레 공식 홈페이지

  • 고객센터 연락처: 1577-1597
  • 운영 시간: 평일 9시 - 17시 30분
  • 온라인 AS 예약: 밀레 서비스신청 바로가기
  • 무상보증 기간: 최대 2년
  • 보증연장 기준: 핵심 부품 3년, 일반 부품 1년 내 동일 증상 재발 시 무상 교체 가능
  • 전시장 위치: 전국에 20개 운영 중

 

이제 밀레 제품을 더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불편하신 점이나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밀레 온라인 AS 신청

밀레 액세서리 구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