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는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제품 고장 및 문의사항에 대한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받으려면 위의 전화번호 및 온라인 예약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 주요 전화번호 : 1588-3366
  • 고객상담실: 02-541-3000 또는 080-022-3000 (오전 9시~오후 6시)
  • 공식 웹사이트 삼성전자 서비스센터에서 상담 예약 및 조회 가능
  • 비회원도 이용 가능
  • 평일: 오전 9시~저녁 7시
  •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예약 서비스를 통해 대기 시간 없이 빠른 상담 가능
  • 예약 전화번호 : 1588-3366

 

 

삼성전자 센터찾기 바로가기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운영시간

요일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저녁 7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제품별 보증기간

제품

보증기간

비고

모바일/스마트폰

24개월

배터리 및 일부 구성품의 품질보증기간은 1년

태블릿/웨어러블 기기

12개월

TV/오디오

12개월

TV 및 모니터 패널 무상수리기간 2년(5,000시간)

가전제품

다양한 기간

 

보증정책

  • 무상수리 대상: 품질보증 기간 내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기능 고장
  •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부품비, 수리비, 출장비 합계
  • 출장비: 출장 요청 시 20,000원 (평일 18시 이후, 휴일 방문 시 26,000원)
  • 보증기간 산정기간: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자 기준으로 산정, 보증서 없는 경우 생산년월 기준으로 산정

 

삼성케어+ 안내

  • 삼성케어+ 신청방법: 매장 방문, 전화, 홈페이지 신청 가능
  • 서비스 종류: 전문세척, 가전케어, 이전설치

 

모든 정보를 정확하게 제공했습니다.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보증기간, 보증정책, 삼성케어+ 안내 등에 대한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 1588-3366
  • 고객상담실 전화번호 : 02-541-3000 또는 080-022-3000 (오전 9시~오후 6시)
  • 온라인 예약 및 조회: 삼성전자 서비스센터
  •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저녁 7시, 토요일 오전 9시오후 1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예약 서비스 전화번호 : 1588-3366

 

 

삼성전자 센터찾기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