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K텔레콤 은 한국에서 가장 큰 통신사 중 하나로, 고객들에게 뛰어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은 문제가 발생하거나 궁금한 사항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필요한 정보 중 하나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이 글에서는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다른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SK텔레콤 홈페이지

 

SKT 핸드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만약 SKT 핸드폰 사용자라면, 아래의 전화번호 를 통해 고객센터 에 연락할 수 있습니다.

  • 무료전화: 114 / 080-011-6000
  • 유료전화: 1599-0011

 

또한, 상담사와 연결하려면 '0'번을 누르면 됩니다. 고객센터 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점심시간 동안은 긴급사안만 상담 가능합니다.

 

핸드폰 고객센터 서비스별 단축번호

핸드폰 서비스와 관련된 특정 문제나 요청이 있을 때, 아래의 단축번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1. 사용요금, 휴대폰 결제, 납부이력 확인: 1번
  2. 데이터리필 및 부가서비스 신청, 취소: 2번
  3.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3번
  4. T로밍 서비스: 4번
  5. 기기변경 가입상담: 5번
  6. 인터넷, TV 가입상담: 6번
  7. 상담사 연결: 0번

 

SKT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유선 서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아래의 전화번호 로 유선 서비스 고객센터 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무료전화: 080-816-2000
  • 유료전화: 1600-2000

 

유선서비스 고객센터 는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 토요일 9시부터 12시까지 운영됩니다.

 

SK텔레콤 AS센터 대표번호

SK텔레콤 AS센터의 대표번호는 1544-0110 입니다. AS센터에서도 다양한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정보

더 자세한 정보와 서비스 예약은 SK텔레콤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SK텔레콤 홈페이지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서비스별 단축번호를 통해 고객들은 간편하게 문제 해결과 정보 획득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경우 상담사와 연결하거나 AS센터를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와 서비스는 SK텔레콤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KT 고객센터 홈페이지

전화상담을 예약하는 서비스

️SKT 매장 및 AS 센터 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