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에는 언제 어디서나 라디오가 없더라도 라디오를 들어볼수가 있어요!! 최근에는 스마트폰으로 앱이 있고, 컴퓨터로도 앱이 있어요.

 

각 방송사마다 전용 프로그램을 만들어서 배포를 해주고있는데요. 그냥 실제 장치 라디로오 듣는것보다도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서 훨씬 듣기 편리하죠!

 

 

 

오늘은 컴퓨터를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컴퓨터용 MBC 라디오 미니 다운로드를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오늘 오신 여러분들도 안내에 따라서 한번 무료로 설치하시고 사용해보세요. 오늘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방법인데요.

 

 

위에 보이시는것처럼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을수 있도록 안내가되어져있어요. 가끔 네이버 자료실에서 받아보시려고하면 설치가 안되어지는 경우가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이런 설치 파일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설치 하시는게 좋아요.

 

 

아래 링크를 달아두었어요. 클릭을 하시면 위에 보이시는 사이트로 바로 이동을 하게 되어지실거에요. 이동을 하신후에 이제 스크롤을 조금 내려보세요. 그럼 위에 제가 표시한것처럼 PC판 다운로드 버튼이 있을거에요. 저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MBC라디오 홈페이지

 

 

 

클릭을 하셨다면 이렇게 다운로드가 시작이 되어지실거에요. 가끔 네이버 자료실에서 받으면 여기서 진행이 안되어지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저도 그래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는거로 안내를 해드리는데요. 서버에서 설치 파일을 내렵다는듯하네요.

 

 

 

정상적으로 받아지셨다면 이제 본격적으로설치 할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지실거에요. 여기에 보시면 '설치'버튼이 보이실겁니다. 이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되느데요. 서리 하실떄 별다른 어려움은 없으실거에요.

 

 

아주 깔끔하게 이렇게 설치가 진행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총 용량은 약 6메가정도 하는듯하네요. 용량은 아주 작은편이죠. 하지만 기능이 상당히 많아요. 보이는 라디오, 다시듣기등등 모든걸 할수가 있는데요. 로그인하지 않고 사용해도 되서 좋아요

 

 

이렇게 나오게 되어지는데요. 여기에 보시면 상단에 다양한 메뉴들이 보이실거에요. 저는 특히 다시듣기 기능을 자주 사용하는데요. 아침 일찍 방송했던것들은 이렇게 듣는 편이랍니다.

 

오늘 안내해드린데로 여러분들도 설치 해서 이용해 보세요. MBC 라디오 미니 다운로드 하고 설치 방법 안내해보았는데요. 컴퓨터 오래 사용하시는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