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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신용보증재단 은 경기도 지역 소상공인, 소기업, 지역민의 금융지원을 위해 설립된 기관으로, 26개의 지점과 4개의 출장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기관은 경기도 내에서 금융적 지원을 필요로 하는 기업 및 개인에게 다양한 형태의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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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신용보증재단 지점 정보

경기신용보증재단 본점

  • 주소: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광교로 107 2~3층(이의동)
  • 전화번호: 1577-5900

 

경기신용보증재단 고객센터

  • 전화번호: 1577-5900
  • 팩스번호(FAX): 031-259-7777

 

영업시간 및 상담 예약

  • 영업시간: 평일 09:00~16:00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휴무)
  • 상담 예약 가능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 당일 예약 조건: 상담 신청금액이 7천만원 이하인 경우에 가능하며, 상담시간 3시간 전까지 예약 완료되어야 당일 상담 가능

 

경기신용보증재단 지점 및 출장소

경기신용보증재단 은 다수의 지점과 출장소를 경기도 내에 운영 중이며, 각각의 주소와 전화번호는 해당 지점 또는 출장소명과 함께 제공되고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

  1. 기존에 보증받은 상품의 원금상환을 유예할 수 있나요?
    • 원금상환 유예 가능 여부는 정책에 따라 다르므로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바랍니다.

     

  2. 경기도 취약 소상공인 특례보증은 무엇인가요?
    • 경기도 취약 소상공인 특례보증은 경기도 내 거주하는 저신용자 및 사회적 약자를 위한 상품으로 조건에 따라 지원대상이 결정됩니다.

     

  3. 분할상환 약정은 가까운 지점 어디에서나 가능한가요?
    • 분할상환 약정은 해당 사업장의 관할 영업점에서 가능하며, 관할 영업점을 확인 후 유선 또는 방문 상담이 필요합니다.

     

  4. 소득신고를 한 이자납부내역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이자납부내역서는 해당 금융기관에서 발급하며, 신용보증재단 에서 발급하지 않습니다.

 

중요한 내용 요약

한국 신용보증재단 은 경기도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의 금융지원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본점 및 다수의 지점 및 출장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에 대한 문의와 상담이 가능하며, 자주 묻는 질문(FAQ)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국 신용보증재단 은 경기도 지역의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을 위한 신용보증 기관으로, 다양한 금융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정보나 상담은 고객센터를 통해 언제든지 문의할 수 있으며, 경기도 내 다수의 지점과 출장소에서도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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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신용보증재단 자주 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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