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한화손해보험의 고객센터에 대한 정보를 안내드립니다. 한화손해보험은 1946년에 설립된 한화그룹 계열의 손해보험사로, 다양한 보험 상품을 제공하며 여러분의 다양한 보호와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화손해보험 소개

한화손해보험은 한화그룹의 일원으로 1946년에 설립된 손해보험사입니다. 자동차/운전자보험, 여행/레저보험, 적하보험, 가족보험 등 다양한 판매상품을 보유하고 있어 여러분의 다양한 보호 요구에 부응하고 있습니다.

 

고객상담센터 및 ARS 안내

고객상담센터를 통해 편리하게 상담을 받아보세요. 고객상담센터 전화번호는 1566-8000입니다. 상담 내용은 통화내용 녹음 및 개인/신용정보 동의 후에 가능하며, 평일 09시~18시에는 다양한 업무를 ARS 메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평일 09시~18시 ARS 메뉴

  1. 자동차사고접수
  2.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3. 신규가입상담
  4. 질병/상해 계약관리
  5. 질병/상해 보험금 청구
  6. 자동차 계약관리
  7. 대출상담
  8.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9. 챗봇 서비스
  10. 불편사항 접수 및 상담사 연결

 

심야/주말/공휴일 ARS 메뉴

  1. 자동차사고접수
  2. 자동차고장출동 요청
  3. 단기운전자 범위확대
  4. 보험료납입(챗봇)
  5. 보험계약대출 신청/상환(챗봇)
  6. 증권/구비서류 발급 및 안내

 

보이는 ARS 서비스 소개

보이는 ARS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보며 음성안내를 받아보세요. 계약조회, 장기보험료납입, 보험계약대출신청/상환, 단기운전자변경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앱 설치 후 설정에서 보이는 ARS 동의와 앱 위치 활성화가 필요하며, 간단한 안내사항 확인 및 알림톡으로도 소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챗봇서비스 소개

챗봇서비스는 인공지능형 상담로봇으로, 간편한 상담과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보험계약조회, 고객정보조회/변경, 보험계약대출 지급/상환, 장기보험료 납입/이체관리, 단기운전자변경 등의 서비스를 챗봇을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ARS 화면에서도 챗봇상담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이용 안내

아래는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및 홈페이지 이용 안내입니다.

  1.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전화번호: 1566-8000
  2.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 다양한 서비스 확인 가능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 외에도 지역별 고객센터 위치와 연락처, 서비스 이용 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위 정보를 통해 한화손해보험의 다양한 서비스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해보세요.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를 참고해주세요.

한화손해보험 홈페이지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바로가기

한화손해보험 주요업무 이용안내

한화손해보험 고객센터 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