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g워너비 노래모음 히트곡38곡

babyim 2019. 5. 16. 00:30

 

안녕하세요. 오늘 이시간에는 여러분들에게 2000년대 정말 엄청난 인기몰이를 했던 R&B그룹의 노래를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할까합니다. 오늘 소개를 해드려볼 그룹은 바로 sg워너비인데요. 정말 좋은 명곡들이 많은 그룹이기도 하죠.

 

 

 

오늘은 히트곡이 담겨있는 sg워너비 노래모음을 준비를 해보았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정말 반가우실겁니다. 저도 지금 들어보고있는데 역시 라는 생각이 들게 해주네요. 2000년대 중반에는 정말 인기가 대단했었죠.

 

 

 

데뷔는 2004년도였는데요. 데뷔곡은 바로 Timeless라는 노래였었습니다. 이 노래는 저역시 너무 좋아했던 노래인데 벌써 13년전에 발표되어진 노래라 하니 기분이 조금 이상하기도하네요. 한번 멤버의 변화가 있기도 했던 그룹이죠.

 

 

 

바로 리더였던 故채동하인데요. 데뷔시에는 채동하, 김용준, 김진호 이렇게 세 멤버로 구성이 되어있었던 그룹이에요. 하지만 이후 2008년도에 채동하가 탈퇴하고 이후 이석훈씨가 영입이 되어지게 되어 활동을 하게 되었죠. 아래는 히트곡들이 담겨있는 sg워너비 노래모음 입니다.

 

그룹 이름은 '사이먼 앤 가펑클'처럼 되고 싶다라는 뜻에서 만들어진 이름이라고 하죠. 이 그룹은 특히 2005년부터 2006년도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그룹이었는데요. 앨범만 발표를 하면 1위는 기본이고 수록곡들도 음원차트에 줄서기가 되었었죠.

 

오늘은 오랜만에 sg워너비 노래모음이 생각이 나서 이렇게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오늘 방문해주신 여러분들도 소개해드린 노래듣기 바로 한번 해보시면 좋을듯하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할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