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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여러분!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대한 소중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려고 해요. 엘지유플러스는 항상 고객 여러분의 편의를 생각하며 다양한 방식으로 응대하고 있어요. 그럼 이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할까요?

 

고객센터 안내 < 고객지원 - LG U+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엘지 유플러스 핸드폰 관련 문의 상담원 연결

  • 0번 : 상담사 연결
  • 1번 : 요금 확인, 납부하기, 소액결제 관련 문의
  • 2번 : 요금제, 할인, 부가서비스, 데이터 옵션 관련 문의
  • 3번 : 휴대폰 정지, 분실 파손, 통화품질 관련 문의
  • 4번 : 해외 로밍 관련 문의
  • 5번 : 기기변경, 가입상담 관련 문의
  • 6번 : 인터넷, TV상담 관련 문의
  • 상담시간:
  • 평일 : 09:00 ~ 18:00 (일반상담), 18:00 이후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 가능
  • 토, 일요일, 공휴일 : 09:00 ~ 22:00 (분실정지 및 통화품질 상담만 가능)

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 IPTV + 인터넷전화 + IoT 서비스 관련 문의 상담원 연결

  • 101(무료) > 클릭 시 101 전화연결
  • ARS 단축번호:
    • 0번 : 상담사 연결
    • 1번 : 신규가입 관련 문의
    • 2번 : 요금 및 납부 관련 문의
    • 3번 : 고장신고 관련 문의
    • 4번 : 이사 및 변경 문의
    • 5번 : 해지, 약정기간, 위약금 관련 문의
    • 6번 : 핸드폰 관련 문의
    • 7번 : 상가 및 사무실 인터넷, 가게 패키지 문의
  • 상담시간:
  • 평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2:00
  • 고장신고 : 09:00 ~ 24:00
  • 안전 관련 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

엘지유플러스 온라인 고객서비스

  •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한 1:1 문의 가능
  • SNS 채널을 통한 문의도 가능
  • 온라인 채널은 24시간 언제든지 이용 가능

마무리

여러분께서는 이제 엘지유플러스 고객센터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확인하셨어요. 전화번호와 연락 방법, 그리고 상담시간을 잘 알고 계시면 고객센터 이용이 훨씬 편리할 거에요. 시간이 어려울 때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서도 빠르게 문의하실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말고 문제 해결에 도움을 받아보세요. 엘지유플러스는 항상 여러분의 편의를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글이 여러분의 궁금증 해소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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