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조항조 - 만약에 노래듣기

babyim 2019. 4. 30. 17:51

 

즐거운 주말 잘 보내셨나요!? 저도 주말 잘 쉬었는데요. 봄비가 전국적으로 촉촉하게 내렸죠.  그래서 저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먼가 상쾌해진 기분이 들어서 좋더라고요. 오늘은 조항조 만약에라는 노래를 소개를 해볼게요.

 

 

 

이번에 소개해보는 이노래는 12년전에 발표가 되어진 노래에요. 2005년도에 발표를 하셨던 노래인데 최근에 다시금 많은 사랑을 받고있어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오늘 안내해드리는 노래듣기로 바로 해보시면 좋을것 같은데요.

 

 

 

이번 시간에는 라이브로 들어볼수 있는 조항조 만약에 노래듣기와 노래를 배워볼수 있는 노래교실 영상두편으로 준비를 했늗네요. 특히 중년 남성분들에게 이노래 상당히 인기가 좋아요. 노래방에서 부르기 위해 배우고 연습하시는 분들도 많아요.

 

 

 

18번 애창곡으로 정말 좋은분위기있는 노래인데요. 오늘 소개해보는 노래 바로 한번 감상을 해보세요. 역시 정말 듣기가 너무 너무 좋네요. 노래도 좋고, 무배 매너도 좋고, 얼굴도 정말 잘생기셨죠. 그래서 꽃중년이라는 수식어도 있으세요.

 

 

라이브로 들어보실수가 있는 조항조 만약에인데요 정말 너무 듣기 좋군요. 오늘 방문해주신 분들도 지금 바로 한번 영상 시청해보세요. 가사도 같이 나오니 가사와 함께같이 감상하시면 더욱더 좋을거에요 그리고 이노래 멋들어지게 불러보고 싶으신분들은 강좌도 한번 보세요.

 

 

이호섭님의 조항조 만약에 노래강의 인데요. 그냥 막 부르는것보다는 이렇게 포인트를 살려서 불러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오늘은 젠틀하고 지적인 이미지로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트로트가수이시죠. 조항조씨의 2005년 발표곡 소개해보았습니다. 즐거운 음악감상 시간 되시기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