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전화국 고객센터 콜센터 및 직통번호
babyim 2022. 7. 31. 22:23
한국 대표 통신사인데요. 일반 전화에서 모바일, 인터넷, IPTV까지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되고 있습니다.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kt 전화국 고객센터를 사용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보도록 할텐데요.
kt콜센터 연락처 안내
상품에 따라 kt 전화국 고객센터 연락처를 다르게 사용해야하게되는데요. 업무별 담당하는 직통번호들도 함께서 정리를 해두었답니다. 그로 인해 방문자님들이 희망하는 업무로 바로바로 볼 수있을텐데요.
홈상품 고객센터 사용안내
KT 홈상품
가장우선 홈상품에 대한 사용 안내인데요. kt 전화국 고객센터 찾으셨던 분들 아마도 주로 이 번호로 전화를 하게 되면 주로 해결을 해볼수 있을 거예요. 사용시간도 확인하는 게 좋습니다..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운영하여서 토요일에는 아침 9시에서 저녁 12시까지만 운영하답니다.
홈상품 ARS
홈상품으로 인해 kt 전화국 고객센터에 문의하려고 하셨었던 분들이라면 국번 없이 100번으로 전화를 해주시면 되며, 휴대전화으로 전화를 하는 경우라면 지역번호 + 100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상단에는 ARS 디렉트 번호이에요.
kt 모바일 상품
다음은 모바일 상품 고객센터인데요. 휴대폰으로 전화를 하는 경우 라면 114로 해주시게 되면 돼요. 일반 전화로 하시는 경우, 080-000-1618번이고, 일반전화나 KT비가입 휴대폰이라면 1588-0010으로 해주시게 되면 돼요. 운영시간은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인데요.
모바일 상품 ARS
상단에는 모바일 고객센터 ARS 메뉴인데요. 상단에 안내되어 있는 전화로 하시고 나서 단축번호를 눌러주셔서 원하시는 서비스받아 주시기 바랍니다.
kt기타 서비스
또한 상단에는 기타 서비스별 kt 전화국 고객센터 연락처인데요. 디렉트로 연결 가능한 번호들이니 일반 가정용 서비스나 모바일 서비스가 아니라면 방문자분들이 사용을 하는 콜센터로 문의해주시면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