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시청 민원실 주요 업무 및 운영시간
babyim 2024. 4. 26. 02:46
세종특별시의 발전과 시민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세종시청 민원실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종시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민원실은 시민들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민원실의 업무 내용과 운영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세종시청 민원실 소개
세종시청 민원실 은 세종특별시 시민들의 다양한 민원 업무를 처리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다음은 세종시청 민원실 에 대한 주요 정보입니다.
주요 업무 및 운영시간
항목 |
내용 |
민원콜센터 |
044-120 |
운영시간 |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
민원 업무 |
여권 발급, 차량등록, 생활불편신고 처리 및 다양한 정보 제공 |
세종시민들은 민원콜센터를 통해 민원을 접수하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로 확실한 시간 안내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종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업무는 해당 부서의 담당자들을 통해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업무별 전화번호 및 안내 페이지
세종시민들은 다양한 민원 업무와 관련된 전화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각 업무별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여권 발급 및 교부: 044-300-2932~5
- 취등록세 관련 문의: 044-300-2980/2928
또한, 민원콜센터의 안내 페이지를 통해 민원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원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세종시청 민원실 은 세종특별시 시민들의 민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시민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세종시민들은 민원 업무 및 관련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으며, 세종시의 발전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세종시청 민원실 은 세종특별시 시민들의 민원을 처리하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 민원콜센터 전화번호는 044-120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입니다.
- 부서별 업무매뉴얼을 통해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업무별 전화번호를 통해 민원에 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