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종특별시의 발전과 시민 편의를 위해 노력하는 세종시청 민원실 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세종시민들의 소중한 의견을 수렴하고 신속하게 처리하는 민원실은 시민들의 삶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민원실의 업무 내용과 운영 방식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민원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세종시청 민원실 소개

세종시청 민원실 은 세종특별시 시민들의 다양한 민원 업무를 처리하고,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다음은 세종시청 민원실 에 대한 주요 정보입니다.

 

주요 업무 및 운영시간

항목

내용

민원콜센터

044-120

운영시간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

민원 업무

여권 발급, 차량등록, 생활불편신고 처리 및 다양한 정보 제공

 

세종시민들은 민원콜센터를 통해 민원을 접수하고,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로 확실한 시간 안내가 이루어져 있습니다.

세종시민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업무는 해당 부서의 담당자들을 통해 신속하게 처리됩니다.

 

업무별 전화번호 및 안내 페이지

세종시민들은 다양한 민원 업무와 관련된 전화번호를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각 업무별 전화번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여권 발급 및 교부: 044-300-2932~5
  • 취등록세 관련 문의: 044-300-2980/2928

 

또한, 민원콜센터의 안내 페이지를 통해 민원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민원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민원 안내 페이지 바로가기

 

세종시청 민원실 은 세종특별시 시민들의 민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하여 시민 편의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세종시민들은 민원 업무 및 관련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으며, 세종시의 발전과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 세종시청 민원실 은 세종특별시 시민들의 민원을 처리하는 중요한 기관입니다.
  • 민원콜센터 전화번호는 044-120이며,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 30분까지입니다.
  • 부서별 업무매뉴얼을 통해 다양한 업무를 처리하고 있으며, 업무별 전화번호를 통해 민원에 관한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