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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리츠화재 에서 가입한 보험을 해지하는 것은 중요한 결정입니다. 보험 해지는 보험료를 납입하고 기간 동안 쌓아온 금액을 받는 것으로,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이에 메리츠화재 보험 해지 의 방법과 주의사항을 알아보겠습니다.

 

고객센터콜센터

 

메리츠화재 보험 해지 방법 안내

메리츠 화재 앱을 통한 해지

메리츠 화재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한 후, 계약조회/관리/변경에서 해지를 선택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를 통한 해지

1566-7711로 전화하고 ARS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된 후, 정상계약해지를 선택하여 진행합니다.

 

방문처리를 통한 해지

가까운 센터를 방문하고, 구비서류를 준비한 후 상담원과 함께 진행합니다.

 

주의사항

  • 모바일 해지 대상 기준: 환급금 300만 원 이하, 가입 후 2년 이상 경과
  • 콜센터 해지 대상 기준: 환급금 5천만 원 이하, 법인 계약은 방문처리 필요
  • 방문처리 해지 대상 기준: 환급금 5천만 원 초과, 법인 계약, 계약자 사망과 법인 폐업

 

보험을 해지할 때에는 신중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보험 해지 후에는 새로운 보험에 가입할 때 나이 등을 고려하여 보험료 상승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해지환급금이 납입한 보험료보다 적을 수 있음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보험 해지 방법

주의사항

메리츠 화재 앱, 고객센터 전화, 방문처리

모바일 해지, 콜센터 해지, 방문처리 해지 대상 기준

해지환급금 신중 검토 필요

보험 해지 후 새 보험 가입 시 나이 등을 고려하여 보험료 상승 여부 확인

해지환급금은 보험료보다 적을 수 있음

 

메리츠화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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