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GV 김해 장유는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한 영화관으로,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6개의 상영관과 968석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으며, 관람객들에게 편리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GV 김해 장유에서는 주차 및 대중교통 정보부터 영화 할인 안내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영화를 즐기는 이용자들에게 유용한 장소입니다.

 

김해장유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CGV 김해 장유 위치 정보

CGV 김해 장유는 경상남도 김해시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영관 수는 6개이며, 총 968석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3시간까지는 무료이며, 초과 시에는 30분당 1천원이 추가됩니다. 또한 매표소에서 주차할인권(도장)을 수령하여야 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에는 버스 58, 59, 97, 98번을 이용하고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영화 상영시간표 및 관람 예약은 김해장유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김해장유 CGV 상영시간표 바로가기

 

CGV 김해 장유 주차 및 대중교통 안내

CGV 김해 장유는 주차장이 협소하여 대중교통 이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버스를 이용하시는 경우 58, 59, 97, 98번 버스를 이용하고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또한, 네이버 지도를 통해 더욱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CGV 김해 장유 영화 할인 안내(통신사 3사)

KT, SKT, LG U+ 사용자들은 각각의 통신사 멤버십 약관과 조건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통신사의 멤버십 페이지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CGV 김해 장유는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최적의 장소입니다. 영화 선택 전에는 상영관 특성과 시간표를 확인하고, 주차 요금 및 대중교통 이용 방법을 미리 파악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통신사 멤버십 할인을 활용하여 관람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정보를 활용하여 최상의 영화 관람 계획을 세우세요!

정보

내용

위치

경상남도 김해시 대청동 302-5 골드프라자

주소 (추가)

경상남도 김해시 삼문로 12

상영관 수

6개

좌석 수

968석

주차 시간

3시간 무료

초과 시 주차 요금

30분당 1천원 추가

대중교통

버스 58, 59, 97, 98 하차 후 도보 5분

상영 중인 영화

마녀, 앤트맨과 와스프, 변산, 탐정: 리턴즈

 

 

영화 박스오피스 순위 페이지

네이버 지도 바로가기

버스 정보 조회 바로가기

CGV 홈페이지 바로가기

김해장유CGV 상영시간표 바로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