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대표 통신사 인데요. 일반 전화에서 모바일, 인터넷, IPTV까지 여러가지 서비스를 제공을 하게 되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방문하신 분들에게 kt 전화국 고객센터를 사용해보는 법에 대하여 안내해볼게요.

kt 전화국

 

 

kt콜센터 전화번호 안내

상품에 따라 kt 전화국 고객센터 연락처를 달리 이용해야하게 되는데요. 업무별 담당하고 있는 직통번호들도 함께 정리를 해두었네요. 그렇기에 방문해주신 분들이 희망하시는 업무로 바로 볼수가 있을겁니다.

kt 전화국

홈상품 고객센터 이용안내

KT 홈상품

먼저 홈상품에 관련된 사용안내에요. kt 전화국 고객센터 찾으셨던 분들 아마도 대부분 이 번호로 전화를 해주시게되면 대부분 해결을 해볼 수있을텐데요. 사용시간도 확인을 해보는것이 좋죠.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 운영하며 토요일에는 아침 9시에서 저녁 12시까지만 운영해요.

kt 전화국

홈상품 ARS

홈상품으로 인해 kt 전화국 고객센터에 문의하려고 하셨었던 분들이라면 국번없이 100번으로 전화를 하면 되며, 핸드폰으로 전화를 하고 있는 경우에 지역번호 + 100번으로 전화를 해주시기바랍니다. 또한 상단에는 ARS 다이렉트 번호입니다.

kt 전화국

kt모바일 상품

이번에는 모바일상품 고객센터 인데요. 핸드폰으로 전화를 하고 있는 경우라면 114로 하시게 되면 돼요. 일반 전화로 하시는 경우, 080-000-1618번이고, 일반전화나 KT비가입 휴대전화이라면 1588-0010으로 하시게 되면 돼요. 운영시간은 주중 아침 9시에서 저녁 6시까지입니다.

kt 전화국

모바일 상품 ARS

상단에는 모바일 고객센터 ARS메뉴 인데요. 상단에 안내되어져 있는 전화로 하셔서 단축번호를 누르셔서 희망 하시는 서비스 받아주시면 됩니다.

kt 전화국

kt기타서비스

또한 상단에는 기타 서비스별 kt 전화국 고객센터 전화번호 입니다. 다이렉트로 연결가능한 번호들이니 일반 가정용 서비스나 모바일 서비스가 아니시라고한다면 방문자분들이 사용하는 콜센터로 문의 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