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수일 아파트 가사/듣기

babyim 2019. 6. 6. 18:43

 

이번 시간에는 여러분들과 함께 신나는

 

트로트곡을 한곡 같이 감상을 해볼께요.

 

신나는 트로트 하면 대표적으로 몇몇

 

곡이 바로 생각이 나는데요. 그중에 한곡이 바로

 

윤수일 아파트라는 노래입니다.

 

 

 

국민가요라 할만큼 아파트는

 

전국민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노래인데요.

 

물론 지금도 아주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자주 불려지는 애창가요이기도 하죠.

 

오랜만에 저도 듣게 되었는데요.

 

 

 

최근에는 터미널이라는 노래를 발표하셔서

 

트로트곡으로도 활동을 하고 계시죠.

 

그전분터 주로 밴드를 결성하셔서

 

밴드로 활동을 많이 하셨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터미널보다 이노래가 더 듣기 좋네요.

 

 

 

오늘 준비한 윤수일 아파트는

 

작곡을 직접 하시고, 가자까지 직접 쓰셨어요.

 

워낙에 싱어송 라이터로 유명하시죠.

 

아파트 이 노래는 윤수일씨의 가장 대표적인

 

히트곡이라 할수 있죠. 빠르고 신나는 아파트 들어보며

 

기분 전환좀 해볼까요.

 

 

위에 올려드린 영상은 1989년도 영상이네요.

 

언제 들어보아도 정말 아파트는

 

명곡인것 같아요. 그리고 영상에서볼수 있듯이

 

정말 너무 너무 잘생기겼죠.

 

윤수일 아파트는 앞으로도 꾸준히 사랑받는

 

노래로 남을것 같아요^^

 

 

댓글